상단영역

실시간뉴스
편집 : 2024-04-26 11:11 (금)

본문영역

제목

아미(Ami)는 프랑스 브랜드로 심플

닉네임
이승진
등록일
2023-12-19 19:27:38
조회수
5

아미(Ami)는 프랑스 브랜드로 심플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디자인과 좋은 소재로 많은 사랑을 받고있어요. 특히 이번 시즌에서는 큰 하트 로고가 포인트인 니트웨어들이 출시되었는데요, 너무 귀여워서 저도 사고싶어지더라구요. 그래서 준비했습니다! 아미 빅 하트 로고 가디건 리뷰입니다.

아미 빅 하트 로고 가디건 사이즈 팁 좀 주세요!
아미 빅 하트 로고 가디건은 오버핏으로 나온 제품이기 때문에 정사이즈보다는 한치수 작게 가시는걸 추천드려요. 제가 착용한 M사이즈는 100~105사이 느낌이었어요. 그리고 총장이 조금 긴 편이니 참고하세요!

빅 하트 로고 말고 다른 종류의 가디건은 없나요?
네 아쉽게도 현재로서는 빅 하트 로고 가디건밖에 없어요ᅲᅲ 하지만 다음 시즌엔 다양한 색상과 패턴의 가디건이 나올 예정이라니 기대해봐도 좋을것 같아요!

가디건 재질은 어떤가요?
소재는 울100%이고 두께는 두꺼운편이라 한겨울에도 이너로 충분히 입을 수 있고 봄가을에는 단품으로 입어도 예쁠것같아요. 촉감은 부드럽고 맨살에 닿아도 까끌거리지 않아요.

저는 개인적으로 이 가디건의 매력은 역시 큼지막한 하트 로고라고 생각해요. 과하지 않으면서도 존재감 확실한 아이템이에요. 올 겨울 아우터 안에 받쳐입거나 단독으로 입으면 따뜻하면서도 스타일있게 코디할 수 있을것 같네요. 지금까지 아미 빅 하트 로고 가디건 리뷰였습니다!

아미(Ami)라는 브랜드 들어보셨나요? 아마 패션에 관심있으신 분이라면 다 아실텐데요~ 특히나 이 맨투맨과 후드티는 유명 연예인들이 많이 착용해서 더욱 인기가 많아요. 이번엔 아미의 시그니처 아이템인 ‘하트 로고’가 크게 들어간 가디건을 소개해드릴게요.

아미에서는 어떤 옷들을 파나요?
아미는 프랑스 파리 기반의 컨템포러리 브랜드입니다. 디자이너 알렉상드르 마티우시 (Alexandre Mattiussi)가 2011년 설립했는데요, 남성복 위주로 판매하지만 여성복도 출시되고 있고 남녀 모두에게 사랑받는 브랜드랍니다. 국내에서도 많은 셀럽들이 즐겨 입는 브랜드이기도 하죠.

왜 하필 하트로고인가요?
크림 추천인 코드 적용 아미의 심볼마크이자 시그니처 디자인인 하트 로고는 처음 봤을때 다소 난해하다는 느낌을 받을수도 있지만 볼수록 매력있는 포인트라고 생각해요. “Love is an open door”이라는 슬로건처럼 모든 사람과의 소통을 지향한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고 하네요.

가디건 말고 다른건 없나요?
사실 아미하면 떠오르는 대표 상품은 역시 니트웨어죠. 하지만 저는 가을 겨울 시즌에 입을 수 있는 가디건을 선택했어요. 아무래도 날씨가 쌀쌀해지면 아우터 안에 이너로 입기 좋은 활용도 높은 아이템이기 때문이죠. 그리고 제가 좋아하는 검정색이라 코디하기도 쉽고 무난하게 오래 입을 수 있을것 같아요.

오늘은 아미의 베스트셀러 중 하나인 브이넥 가디건을 살펴봤어요. 이제 곧 다가올 가을/겨울시즌에 대비하기 위해 미리미리 준비하시는 건 어떨까요? 다음주 주제는 뭘로 할지 벌써 기대되네요 ᄒᄒ
 

작성일:2023-12-19 19:27:38 223.38.51.16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