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실시간뉴스
편집 : 2024-04-26 11:11 (금)

본문영역

제목

노스페이스 화이트라벨 브랜드

닉네임
이성준
등록일
2024-02-04 14:56:21
조회수
4

노스페이스 화이트라벨 브랜드 아시나요? 아마 학생때 많이 입던 브랜드라고 생각되는데요~ 저도 학창시절에 교복 위에 자주 입었던 기억이 나네요ᄒᄒ 이번에 소개드릴 제품은 노스페이스 화이트라벨 닐턴 자켓입니다. 이 제품은 디자인과 색상 모두 무난해서 어디에나 코디하기 좋은 아이템이에요. 특히나 지금같은 간절기에 입기 딱 좋아요! 그래서 준비했습니다. 이제품 어떻게 활용하면 좋을지 같이 알아볼까요?

닐턴 자켓 어떤 옷인가요?
닐턴 자켓은 고어텍스 소재를 사용한 바람막이 자켓입니다. 방수기능 뿐만 아니라 투습성 또한 우수한데요, 비오는 날 입어도 전혀 불편함이 없을만큼 쾌적하게 입을 수 있답니다. 그리고 방풍성이 뛰어나 일교차가 큰 봄날씨에 체온유지하는데 도움을 줍니다. 주머니 안쪽으로는 기모처리가 되어있어 보온성을 한층 높였어요. 소매부분엔 벨크로 처리가 되어있어 손목 사이즈에 맞게 조절가능하답니다. 후드 탈부착형이라 다양한 스타일 연출이 가능하며, 밑단 스트링 조임끈이 있어 핏조절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어요. 지퍼 부분또한 YKK지퍼를 사용하여 내구성을 높였습니다.

색상은 어떤것들이 있나요?
컬러는 블랙, 네이비, 카키 세가지 컬러로 구성되어있습니다. https://kreamokpoint.kr/ 무난한 색깔로 누구나 부담없이 착용할 수 있으며, 커플룩으로도 추천드려요!

사이즈는 어떻게 되나요?
사이즈는 90(S) ~ 110(XXL) 까지 넉넉하게 준비되어있으니 걱정말고 선택하세요!

무난한 디자인이지만 포인트 요소가 곳곳에 숨어있는 매력적인 상품인듯 합니다. 날씨가 점점 따뜻해지고 있으니 미리미리 준비하셔서 올봄 예쁘게 입고 다니세요! 이상으로 노스페이스 화이트라벨 닐턴 자켓 리뷰였습니다.

노스페이스 화이트라벨이라는 브랜드 들어보셨나요? 최근들어 많은 사람들이 찾고있는 핫한 브랜드 중 하나인데요~ 이번에 소개드릴 제품은 노스페이스 화이트라벨 닐턴 자켓입니다. 깔끔한 디자인과 우수한 보온성 덕분에 데일리룩으로 활용하기 좋은 아이템이에요. 지금부터 자세히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닐턴 자켓이란 어떤 제품인가요?
닐턴 자켓은 구스다운 충전재를 사용해서 가볍고 따뜻한 패딩자켓이랍니다. 겉감은 나일론 100% 소재이고 안감은 폴리에스터 100%소재라서 착용감이 좋고 내구성 또한 뛰어나답니다. 후드부분엔 퍼 트리밍이 있어서 고급스러움을 더해주고 소매 부분 시보리 처리로 바람을 막아준답니다. 주머니 안쪽으로는 기모처리가 되어있어서 추운 겨울날 손을 따뜻하게 보호해줘요.

닐턴 자켓의 색상은 어떻게 되나요?
닐턴 자켓은 블랙, 네이비, 라이트그레이, 다크그레이 총 4가지 컬러로 구성되어있어요. 제가 선택한건 다크그레이랍니다. 무난하면서도 세련된 느낌이라 자주 입을 수 있을것 같아요.

닐턴 자켓의 사이즈는 어떻게 되나요?
닐턴 자켓은 S(90), M(95), L(100), XL(105), XXL(110) 이렇게 5가지 사이즈로 출시되었어요. 저는 키 170cm 몸무게 70kg인 남자구요. 정사이즈로 나온 제품이라서 95사이즈를 입으니 딱 맞았답니다. 한치수 크게 입는걸 좋아하시는 분들은 한치수 크게 주문하셔도 좋을듯 해요.

 겨울철 필수품 다운자켓! 너무 비싼가격이면 부담스러운데 이 제품은 합리적인 가격이어서 더욱 마음에 들었어요. 특히나 일상생활에서도 편하게 입을 수 있고 출퇴근용으로도 손색없는 디자인이기 때문에 가성비 최고라고 말씀드리고 싶어요. 올 겨울 따뜻하고 스타일리쉬하게 보내고 싶으신 분들께 추천드립니다!

작성일:2024-02-04 14:56:21 223.62.204.1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