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실시간뉴스
편집 : 2024-04-26 11:11 (금)

본문영역

제목

다이어트 보조제하면 떠오르는 단어들이 있죠?

닉네임
이영자
등록일
2023-10-22 03:56:53
조회수
17

다이어트 보조제하면 떠오르는 단어들이 있죠? 가르시니아, 카테킨, CLA 등등.. 하지만 이 모든 성분들을 한 포에 담은 올인원 다이어트보조제가 있다면 믿으시겠어요? 이름하야 `에스블랙`입니다.

가르시니아 캄보지아 추출물이란 무엇인가요?
가르시니아 캄보지아는 인도 남서부에서 자생하는 열대식물로, 열매의 껍질 부위에 HCA 함량이 타 과실에 비해 높아 탄수화물 섭취 시 지방합성과 공복감을 억제하고 체지방 연소를 촉진하는 것으로 알려져있어요. 식약처에서도 인정받은 원료이니 안심하고 드셔도 됩니다.

CLA란 무엇인가요?
공액리놀레산(CLA)은 홍화씨유로부터 추출한 불포화지방산으로 과체중인 성인의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줄 수 있다고 해요. 특히나 식물성 원료라 장기간 섭취해도 안전하다는 장점이 있답니다.

녹차추출물과 비타민B군은 어떤 효능이 있나요?
녹차추출물은 항산화·체지방 감소·혈중 콜레스테롤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고, 비타민B군은 탄수화물과 에너지 대사에 필요한 영양소랍니다.

 바쁜 현대인들에게 안성맞춤인 간편한 다이어트 방법이죠? 하루 세 번, 4정씩 물과 함께 섭취하기만 하면 끝! 이제 건강하게 다이어트하세요~

다이어트 보조제하면 떠오르는 브랜드 중 하나인 S블랙입니다. 에스블랙이 좋은 이유 저 역시 지금 먹고있는 제품이기도 한데요~ 제가 직접 먹어보고 느낀점들을 알려드릴게요!

에스블랙만의 장점은 무엇인가요?
우선 이 제품은 하루 세번 섭취해야하는데요, 1회당 4정씩 총 12정을 먹어야한답니다. 알약 크기가 크지 않아서 먹는데 큰 불편함은 없었어요. 그리고 다른 제품과 다르게 탄수화물 CUT 효과가 있어서 밥먹기전에 먹으면 도움이 된답니다. 특히 한국인들이 주식으로 먹는 쌀같은 경우엔 탄수화물 비중이 높은데요, 그런 부분에서는 확실히 좋은것 같아요.

가격은 얼마인가요?
S블랙은 한달분(30포)에 198,000원이고 두달분(60포)에 358,000원이랍니다. 아무래도 조금 부담되는 가격이긴 하지만 건강기능식품이기 때문에 꾸준히 챙겨먹는다면 분명 효과가 있을거라고 생각해요.

부작용은 없나요?
저는 아직 부작용 없이 잘 먹고있어요. 가끔 속이 더부룩하거나 울렁거리는 증상이 있긴한데 심하지 않고 금방 괜찮아지더라구요. 아마 개인차가 있겠지만 크게 걱정안하셔도 될 것 같아요.

 여러분 모두 날씬해지세요~~

작성일:2023-10-22 03:56:53 223.62.212.8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