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실시간뉴스
편집 : 2024-04-26 11:11 (금)

본문영역

제목

사주풀이 이외에도 필요한 무료로 풀어주는 도우미 서비스

닉네임
김정순
등록일
2022-11-17 03:59:46
조회수
50

사주풀이 외에도 이용할 수 있는 무료 운세 서비스가 많기 때문에 이용자가 꽤 많은 곳입니다.
오늘의 운세, 명품사주, 토정비결, 내 운명의 상대, 신통방통 궁합 이렇게 5가지 운세 도우미 서비스가 있습니다.
목, 화, 토, 금, 수 이렇게 5가지 중에서 어떤 것은 많이 가지고 있고, 또 다른 것은 적게 가지고 있습니다.
해당 사주풀이 도우미 사이트의 경우 재물운 외에 재물 모으는 법, 재물 손실 막는 법, 재테크 비법도 무료로 알려줍니다.
나는 잘 안보는데, 부모님들 나이드신 분들은 카카오톡으로 신년운세, 토정비결 등등 인터넷 사주풀이 도우미 같은 링크 공유도 많이 하고, 그래서 역학원, 철학원에 직접 가서 보는게 아니라 생년월일만 인터넷사이트에 입력하면 결과를 볼 수 있다..
대학로에 있는 쪽집게 사주타로는 대학로 데이트코스로도 이미 유명한데, 풀이를 해주시는 분들이 강의를 하고 있을 정도로 실력이 좋은 분들이라서 다른곳보다 좀더 세세하게 얘기를 많이 해주셔서 인터넷 사주풀이 도우미와는 비교할수가 없었다..
혜화역 3번출구로 나가서 성균관대 방향 골목을 걸으면 CGV 극장이 나오는데 바로 마주보고 있는 쪽집게 사주타로는 단원역리학협회라는 이름으로 강의도 하고, 사주 타로를 볼 수 있는 곳이다..
인터넷 사주풀이도우미랑은 뭔가 다른 느낌이 들었다..
역시 무료 인터넷 사주풀이 도우미랑은 차원이 다른 내용이었다..
2019 신년운세가 궁금하고, 토정비결 찾아 헤매고 무료 인터넷 사주풀이 사이트를 나도 전에 본적이 있긴한데..
궁금한 내용을 더 자세하게 보려면 인터넷 사주풀이는 결국은 결제까지 해야하는데, 그 돈이면 직접 앉아서 더 궁금한거 물어보고, 사소한것까지도 편하게 질문을 할 수 있어서 오프라인 대학로 사주카페를 찾게 되는듯..
 

작성일:2022-11-17 03:59:46 223.62.219.168